블로그 이미지
히무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2. 5. 22. 23:14 설정놀이/기타설정

파황기
한명의 무학자가 친구의 아들이 바라는 복수를 위해 만들어낸 기술로서 지극히 파괴적이고 요란하기 짝이없는 기술이다.
혈맥을 기반으로 기를 움직이고 운공중 특별한 움직임을 만들어내 막대한공격력과 특성을 부여한다.
후인을 고려하지 않고 만들었지만 어째어째 이어지고 있다. 혈맥을 중심으로 기를 움직이기 때문에 혈맥에 부담이 심하며 덕분에 장기적으로 막대한 힘을 발휘히는 것은 힘들다.

홍황혈심弘荒血深
파황기 특유의 심법으로 가상의 경맥을 구축해 기를 다루는 일반적인 심법과는 달리 혈맥을 매개로 기를 다루는 기술이다. 가상의 경맥을 구축하는 일반적인 심법과는 다르게 물리적인 상해에 영향을 많이 받지만 그만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가상의 단을 만들지 않고 전신 세맥으로 기를 퍼트려둔다.


인기人技 혈황육타血荒六打
혈황기의 기본 타격기로서 홍황혈심을 이용해 혈류를 제어해 타격력을 배가하는 기술들로 이뤄진 장이다.

중파격重波擊 - 혈황육타의 기본되는 기술로서 흐름에 맞춰 기를 집중해 타격의 위력을 극대화 시키는 기술이다. 인위적인 혈류제어를 병용하면 그만큼 기술의 위력이 늘어난다.

철심徹沁 - 중파격과 기본요령은 비슷하지만 위력의 배가 대신 타격의 관통을 중점에 둔 기술이다. 그 위력은 작은 철포와도 같은 수준이라 한다.

적하연성赤河蓮星 - 혈류제어의 요령과 끊어치기의 요령을 이용해 팔의 회수 없이 한번에 대상을 여러번 공격하는 기술이다. 타격부위에 마치 붉은 별같은 상흔이 생긴다하여 적하연성이란 이름이 붙었다

폭류선爆流旋 - 기가 담긴 혈류에 나선의 흐름을 주어 타점에서 완전히 해방하는 기술로 보통 지근거리에서 위력을 확보하기 위한 방편으로 만들어진 기술이다.

반회번장般回飜掌 - 폭류선과 같이 혈류의 나선흐름을 이용한 기술이지만 타격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회전력의 증폭으로 사용하는기술이다.

도탄격발挑彈擊發 - 혈류의 흐름을 관절을 통해 순차적으로 가속해 최종적으로 속도와 위력을 배가시키는 기술 하지만 혈맥에 부담이 가므로 자주쓰면 낭패보기 쉬운기술이다.


지기地技 광황삼재狂荒三災

대폭지인각大爆地印脚 - 이중 진각으로 주변땅을 뒤집어 날려버리는 기술로서 먼저 강하게 밟으며 기의 못을 박은 후 두번째 진각으로 기의 못을 폭발시켜 주변을 날려버리는 기술이다. 범위도 넓고 파편으로 인해 위력도 나쁘지는 않지만 사용 공력대 효율성은 안좋은편이다.

겁인광풍무劫刃狂風舞 - 대기의 흐름을 인위적으로 바꾸어 충격파와 함께 다량의 진공의 칼날을 날리는 기술로서 효율도 괜찮고 살상력은 뛰어나지만 위력은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기술이다.

명왕쇄전륜冥王碎轉輪 - 주변에 기를 넓게 흩뿌린 후 기가 흩뿌려진 대기를 대류시키며 고속으로 회전시켜 주변을 분쇄하는 기술로서 범위내에 말려들면 고속으로 대류하는 기의 회전에 의해 갈기갈기 찢겨져 버린다.

천기天技 상황사주象荒四柱
태강 파형권풍波形拳風 - 홍황혈심에서 발해지는 기운을 대기와 공조시킨 후 강력한 대류를 일으켜 회전이 계속되는 한 끊임없이 이어지는 와류를 발하는 기술이다. 위력도 강하고 범위 제어도 자유롭기 때문에 최상위 기술인 천기 중에서도 가장 자주 쓰이는 기술이다.

소강 섬뢰비격타閃雷飛擊打 - 홍황혈심에 잠재된 뇌기를 이용해 신체능력을 향상시키고 또한 가속으로 이용해 도탄격발을 넘어선 초가속의 공격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다. 타점에는 여남은 뇌기가 집중되기 때문에 무척이나 날카롭고 위협적인 기술.

소유 폭사진열박爆沙震裂搏 - 타격시 내부에 압력을 가해 압력에 의한 내부폭발을 유도하는 기술로서 단순하지만 상대에게 효과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기술이다. 다만 압력을 가하기 힘든 상대에게는 무용지물인 기술

태유 첩류수인疊流水印 - 힘의 흐름을 한점에 모아 중첩시켜 대상에게 전도하는 기술로서 그 위력은 파형권풍에 비견되거나 그 이상의 위력을 발하는 기술이다. 다중의 충격이 작렬하기 때문에 당한 상대는 마치 여러번의 타격을 한군데에 맞은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비기 파천황 --- : 파황기의 극대기술로서 일종의 최종오의지만 따로 전수하지는 않는다. 그저 요령만 전할 뿐. 결국 만들어진 오의는 순전히 자신의 기술이며 고유류의이다.

'설정놀이 > 기타설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검구식 백검삼식  (0) 2012.06.05
무뢰전  (0) 2012.03.13
호위전단 비술  (0) 2012.02.23
posted by 히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