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히무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5. 7. 23. 16:47 글/오리

현 무림에서 가장 유명한 무인이 누구냐 물으면 십중팔구는 화룡현녀라고 말할 것이다. 정사마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고 갑작스럽게 나타나 정파의 구존, 사파의 삼공, 마도의 오군을 쓰러뜨리고 그 위의 삼제인 검제 도제를 쓰러뜨리고 마제를 압도해 전 무림에 충격을 준 그녀는 갑작스럽게 나타난것 처럼 마제와의 싸움이후 홀연히 사라졌다.
아니 그렇게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소림 열반암

"잠깐, 그게 무슨 말이야?"
"현녀께 진 사실이 분하지 않다는 거 말이오?"
"그래, 그거!"
"현녀께 진게 분할게 뭐가 있겠소이까. 애초에 같은 인간에게 진 것도 아니고"
"뭐?"
"현녀와 싸우고나서 깨달았소이다. 현녀는 애초에 인간이 아니라고- 아니 다른 구존도 현녀가 인간이 아니라는데 확신하더이다. 하기사 삼제나 천외에서도 볼 수 없는 힘을 지니고 야성과 인지를 초월한 술법으로 싸우는 현녀를 누가 인간으로 보겠소만..."
"잠깐, 인간이 아니라서 진게 분하지 않다고?"
"말하자면 그리 되는구려. 현녀께서는 말하자면 태풍이나 홍수같은 자연재해나 다름 없으니."
"끄응...."

소림제일권 권존 정각의 말에 현녀는 침음성을 흘렸다. 실제 자연상의 태풍에 비견할 수는 없으나 용종 중에서도 특별히 강력한 그녀는 자연재해에 비견되는 태풍이나 홍수를 일으킬 수 있었다. 즉 애초에 지닌바 힘이 자연재해에 버금간다는 것이었다.
자연에게 이길 수 있는 인간은 없다. 인간은 언제나 자연에 굴복하거나 타협하면서 살아왔지 자연을 극복하지는 않았다. 결국 자연에게 진게 분할리가 없단 말이었다.

"정말 그런거야?"
"다른 이들은 모르겠으나 구존은 다들 그리 납득하고 있소이다."
"잠깐 잠깐 이상하잖아. 무림인은 패배에 민감하다던데?!"
"그것도 같은 인간의 범주지 자연을 상대로 승패를 따지는 인간은 인간을 아예 벗어난 존재밖에 없다오. 삼제나 천외의 무인들이라면 모를까 삼공오군도 마찬가지일거요."
"천외도 빼- 태반이 나한테 지고나서 분해하긴 커녕 더 강해져야 겠다면서 수련에 들어갔으니."
"그럼 남는건 삼제뿐인데..."
"한번 가서 물어봐야겠네"

화룡현녀 용아랑은 암자에서 나와 불꽃을 두르며 하늘로 날아올랐다.


정사마를 떠나 화룡현녀와의 싸움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낙성검제 궁천양과 단하도제 한상은은 무림을 떠나 은거지에서 부부로서 조용히 살고 있었다.
찾아오는 사람이 없는건 아니지만 초대받지 않은 손님은 대개 입구에 깔아둔 진법으로 격퇴당할 뿐이었다.
그렇게 조용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두사람 앞에 간만에 불청객이 모습을 드러냈다.

"천양아 상은아!!"

진의 범위에서 벗어난 허공으로 부터 떨어진 불꽃의 덩어리- 화룡현녀 용아랑의 등장에 궁천양과 한상아는 한숨을 내쉬며 그녀에게 물었다.

"여긴 어쩐 일이오?"
"천양아, 상은아 물어볼게 있는데 말이야..."
"물어볼거?"
"너희들 나한테 진거 분하지 않아?"

그녀의 말에 천양은 순간 자신도 모르게 너털한 웃음을 흘리며 말했다.

"애초에 생물로서 격이 틀린데 무엇이 분하겠소"
"으으으-!"

무엇이 짜증나는지 자신의 옷소매를 물며 짜증을 내는 아랑, 천양이 의아해하는 동안 무엇때문에 짜증내는지 눈치챈 상은은 짐짓 분한듯한 표정을 하며 입을 열었다.

"나는 무지 분해"
"정말?!"
"은랑?"
"당연히 분하잖아. 같은 수준에 놓고 싸우면 십초지적도 안되는 상대에게 고작 내력의 고하 차이로 져버렸으니까"
"뭐!"

한순간 기분이 좋았다가 나락으로 떨어진 아랑은 전신에서 맹렬한 화기를 발하며 말했다.

"내가 십초지적도 안된다고?"
"그래, 내력을 나랑 동일한 수준으로 맞추면 말이지- 하지만 네가 그럴 수 있을까? 네가 압도적으로 이길 수 있는 이유가 그 무지막지한 내력인데?"

그녀의 말에 아랑은 순간 화가 머리까지 치솟았으나 홧김에 한방 날렸다가 상은이 다치면 그것을 완전히 인정해 버리는 셈이므로 아랑은 자제심을 발휘해 내력을 억제하며 말했다.

"좋아 해보자고! 내력을 너 정도로 억제할 테니까 한번 해보자고!"

전신에서 뿜어지던 화기가 어느샌가 사그라들었다. 허리춤에 메고있던 검을 뽑아든 아랑은 상은 앞에 섰다. 그리고 허공섭물의 수법으로 집안에서 자신의 애도인 월광도를 가져온 상은은 도갑에서 칼날을 뽑으며 아랑을 마주했다.
서로의 투기가 맞부딪히자 주변의 공기가 그 충돌을 이기지 못하고 터져나갔으며 두사람의 진기의 영향으로 아랑이 서있는 쪽의 풀은 새까만 재가 되었으며 상은이 서 있는 쪽의 풀은 얼음조각이 되어버렸다.
그리고 두 사람의 기운이 최고로 고조 된 순간-
두사람의 대결은 순식간에 시작되었다.

1초째
서로의 검과 도가 맞부딪히며 서로가 발하는 공력을 쟀다. 공력의 부딪힘이 강렬한 빛의 산란을 일으키며 눈에 피로를 가져다 주었다.

2초째
자신과 내력을 똑같이 맞췄음을 확인한 상은은 도를 노도와 같이 휘둘렀다. 36개의 허초와 12개의 실초- 도합 48번의 공격이 행해지고 아랑은 상상을 초월한 신체능력으로 허초와 실초 구분없이 48번의 공격을 전부 막아냈다.

3초째
상은이 발을 놀리며 몸을 슬쩍 비틀었다. 아랑의 찌르기가 빗나가며 허공을 갈랐다. 빗나간 검극은 진공파를 일으키며 상은의 옷 앞섬을 갈랐다. 상은은 찌르기의 위력을 본 순간 검면을 위 아래로 가격했다. 칼을 봉쇄하게 위해 부러뜨리고자 한 것이었다.

4초째
파캉-
가격 직후 도로 검을 얽어 걸어 비틀자 검이 부러졌다. 검이 부러지자 아랑은 검을 버리고 진기를 양손에 집중했다. 검이 부러진 이상 주먹으로 싸울 수 밖에 없었다.

5초째
일보를 내딛고 주먹이 쏘아졌다. 무지막지한 신체능력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쏘아진 13번의 주먹질, 상은은 그 주먹질을 전부 칼등으로 받아넘기며 아랑의 품속으로 파고들었다.

6초째
이미 무기를 쓰기힘든 지근거리, 주먹을 날리기도 힘들정도의 가까운 거리가 되자 아랑은 상은을 잡아 내던지고자 했으나 상은은 칼등의 굽은 부분으로 아랑의 발목을 낚아 넘어뜨렸다.

그리고 7초째
상은의 도는 넘어진 아랑의 목에 겨눠져있었다.


"어때? 내 말대로지?"

상은은 약을 올리는 듯한 표정으로 아랑의 목에서 도를 거두며 말했다. 십초도 못버티고 칠초만에 패배해 버린이상 변명도 할 수 없었다. 아랑은 그런 상은의 말에 눈물을 글썽이며 외쳤다.

"상은이 바보!!!"

일순간 아랑에게서 막대한양의 진기가 방출되며 상은을 날려버렸다. 갑작스러운 폭발적인 진기에 순간 절초를 준비하던 두 사람이었으나 이내 불덩어리가 되어 날아가는 아랑을 보며 식은땀을 흘렸다.

"조금 심했던거 아니야?"
"나도 막 그렇게 생각했어..."

' > 오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무련기 - 02  (0) 2015.08.13
용무련기 - 0  (0) 2015.07.19
환무경천기 - 5  (0) 2015.02.25
환무경천기 - 4 -  (0) 2015.02.22
환무경천기 - 3  (0) 2015.02.12
posted by 히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