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히무란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4. 5. 20. 14:23 설정놀이/글설정


호무라

성능

[공격력]  3  [방어력] 3  [속도] 2  [운동성] 4

능력치

갑철련도(甲鉄錬度) : 4    기항추력(騎航推力) : 3    기항속도(騎航速力) : 2    선회성능(旋回性能) : 4
상승성능(上昇性能) : 3    가속성능(加速性能) : 2    신체강화(身体強化) : 4


[통칭/정식명칭] 예식칠정도 호무라焔

[사수] 리노이에 메이신李家 明心

[소속] 낭인
[생산국] 야마토
[종별] 진타검주
[시대] 전국시대
[병장] 타치(太刀), 노타치野太刀
[사양] 백병전
[합당리 사양] 열량변환형 복합 화전추진
[독립형태] 불뱀
[음의] 열량순환

[서약의 말] 홍련의 불꽃을 몸에두르고, 나 진홍의 칼날을 새긴다.


상세
전국시대 당시 한 무명 도공의 제자였던 엔진이 자신의 친구를 위해 만든 검주로서 백병전이 주특기였던 친구를 위해 철저히 백병전에 맞춰 만들었다. 장갑은 상대적으로 얇지만 그만큼 튼튼하고 움직임이 편하도록 만들어져있는 탓에 방어력이 약하진 않으며 백병전에 특화되었지만 비행능력이 그렇게 떨어지는 편도 아니다.
음의는 열량순환으로 열량을 고속으로 순환시켜 움직임과 반응속도를 상당히 끌어올리는 음의나 일반 검주전에서는 그다지 쓸모 없는 음의인지라 공중전 한정으론 양질의 수타검주보다 좀 나은 정도이다.
괜찮은 성능의 검주이나 사용자와 만든이 양쪽다 무명에 가까운 탓에 이 검주에 대해 아는 이는 거의 없다.


기술
열량순환Heat Engine
무자의 열량을 고속으로 순환시켜 검주 각부의 움직임을 가속, 거기서 생기는 가속으로 움직임을 빠르게 하고 공격의 파괴력을 늘리는 호무라의 기본 음의. 열량소모도 적은편이나 열량이 순환하는 만큼 발열이 심해지기때문에 사수의 체력이 빠르게 소모된다.

열량태풍Heat Typhoon
열량순환을 한층 더 고속으로 행하여 몸 주위에 열량이동을 통한 강한 열풍을 휘감아 적을 날려버리는 기술로 대 다수에게 습격당했을 경우 사용하는 일종의 회피기 갑작스럽게 막대한 열량이 해방되기 때문에 주변의 대기가 완전히 일그러진다.

열량 추진 Heat Boost
열량태풍의 응용으로 극소범위에 고속의 순환을 일으켜 유사폭풍을 이용하는 것으로 일순간 추진력보다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가능하지만 열량소모가 심하고 순환에 의해 폭풍이 생기는데 시간이 걸리므로 사전에 준비해 둘 필요가 있다.


폭풍열파Heat storm 야타카라스八咫烏
몸과 칼날에 열량을 순환시켜 폭풍을 휘감아 공기저항을 최저로 하고 추진력을 최고로 최고로 발휘해 목표를 고속으로 베어버리는 변이발도로 열량추진에서 착상을 얻은 메이신의 주력기술이다.

폭풍열파Heat storm 카구츠치加具土命
열량을 야태도에 응축해 순환시켜 거대한 화염폭풍을 발생시킨 후 그것을 전력으로 내리베는 기술. 위력만따지면 받아낼 수 있는 검주는 손에 꼽을 정도의 위력을 지닌 기술.

열량냉각Heat Freeze
열량순환을 이용해 접촉한 검주의 열량을 강탈 하는 기술이다. 냉각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갑작스럽게 강탈된 열량의 공백으로 접촉부위가 얼어붙기 때문. 메이신이 우연히 발견한 현상을 기술화 시킨 음의.

최종열파 타케미카츠치建御雷神
Final Heat BurstCanon
열량냉각으로 흡수한 열량을 열량순환으로 한점에 집중, 집중된 열량을 지향성을 부여해 단번에 해방하는 기술로 마치 벼락과도 같은 백열화된 열량은 일반적인 검주라는 영역에 있는 존재로선 막기 힘들 정도.
하지만 결국은 이론상으로만 완성된 기술로 요구열량이 지나치게 많기때문에 쓸래야 쓸 수도 없다.

사수
리노이에 메이신李家 明心
26세 여 낭인무자
어릴적 집에서 배운 검술과 근처에 있던 일도류의 달인으로 부터 사사받은 검기로 낭인의 길을 걷고있는 방랑무자로 스승이 되는 이로부터 검주 호무라를 받았다.
검주전 횟수는 5회 정도로 낭인중에서는 상당한편
본래는 꽤나 있는 집의 자식이나 모종의 이유로 집을 나와 낭인을 하고 있다. 계약관계를 중시하지만 동시에 계약이 아닌 무언가에 매여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사람. 어릴적에는 아머레이스 선수로도 나선적이 있다고 한다.

'설정놀이 > 글설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흑무협  (0) 2014.08.15
아인종  (0) 2012.05.10
파성굉완  (0) 2012.02.27
묵오야천포  (0) 2012.02.27
백호군무갑  (0) 2012.02.27
posted by 히무란